본문 바로가기

Asia/Thailand, 2015

BACC




Bangkok Art And Culture Center









방콕의 미술관이 궁금해서 가본 BACC.

특이한 건물이라 내부와 외부 구조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고 

내부에는 전시장과 도서관, 아트 상품들을 파는 샵도 있었다. 











방콕 너무 더웠는데 시원한 곳에서 

그림 보며 쉴 수 있어서 좋았다..











건물 구조가 특이했다..










입구에는 까만 양복을 입은 경호원들이 지키고 있음.. (주눅)




















재미있는 구조..










동글동글..









가장 재미있었던 전시는 미술관에서 기획하고

아이들이 참가한 아트 캠프의 작품들 전시였다. 

아이들의 상상력이 너무 기발하고 재미있었다. 










아이들이 상자로 만든 가면










아이들의 캘리그라피..











귀엽다ㅋㅋ










가장 재미있었던 캘리그라피










C = 캡틴 아메리카!










I = 아이언맨!










S = 슈퍼맨!










X = 울버린 (웨폰X?)









꼴라쥬? 같은 느낌.. 











다들 잘 그림..









너무 센스있고..










자화상인가?










그림 구경 재미있다..









- - -









론리플래닛에 나온 오믈렛 팟타이? 파는 곳..

이 가게만 줄이 어마어마했다.. 

그래도 한번 먹어보자며 기다려서 들어감..

더워서 모든 사람들이 얼린 오렌지 쥬스를 

주문해서 마시고 있는 재밌는 풍경..











테이블 회전은 빠른 편..











오렌지 쥬스가 정말 맛있었다..











팟타이가 맛있긴했음..












오믈렛 팟타이는 신기하긴 했는데.. 

그냥 팟타이가 맛있었던 기억..







pje.kr